가경 더 센트럴리티, 청주 가경동에 들어서는 1,817세대 대단지 민간임대 아파트.jpg

 

 

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위치한 ‘가경 더 센트럴리티’는 총 1,817세대로 구성된 대규모 민간임대 아파트로, 지역 내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. 이 단지는 지하 3층~지상 49층, 총 4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, 전용면적 59㎡부터 84㎡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킨다.

 

가경 더 센트럴리티’는 청주 시내에서 보기 드문 초고층 아파트로, 지역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정의할 전망이다. 단지는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어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며, 롯데마트,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도 가까워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.

 

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, 실내골프연습장, 키즈카페,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준다. 또한,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,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 설계가 적용되어 실용성을 높였다.

 

가경 더 센트럴리티는 민간임대 아파트로, 초기 자금 부담 없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. 계약금은 1,000만 원 정액제로 책정되어 있으며, 보증금과 월 임대료는 전용면적과 층수에 따라 상이하다. 또한, 10년간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며, 계약 기간 종료 후 분양 전환도 가능해 실거주와 투자 수요 모두에게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.

 

한편, 가경 더 센트럴리티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017번지에 위치해 있다.